삼성카드 블로그 :: 다가오는 설 연휴! 테마로 떠나보는 설 연휴 여행 추천.

2013년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요. 벌써 달력은 1월의 마지막을 향해가고, 2월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월에는 민족의 대 명절 설 연휴가 있죠. 혼잡한 교통난 때문에 고향으로 내려가지 않고 설 연휴에도 집에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1년에 단 한번뿐인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면 정말 좋겠죠?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삼성카드가 추천해드리는 설 연휴 맞이 추천 여행지 BEST3!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황금연휴를 이용한 해외여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온라인 여행사에서 2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올해 설 연휴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발표했는데요. 설 연휴에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직장인 3명중 1명은 해외여행을 꼽았습니다. 그만큼 교통시설의 발달로 인해 이제 해외여행은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준비할 필요가 없어 졌답니다. 삼성카드가 추천하는 해외여행지! 바로 동양의 라스베거스라고 불리는 마카오인데요. 인천에서 3시간 반정도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점으로 가족 여행으로 더 없이 좋은 장소로 꼽히고 있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뿐 아니라, 어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는 레스토랑 과 스파 등 다양한 시설들로 인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답니다. 2013 설 연휴에는 2박 3일로 해외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속 가득한 여행으로 2013년을 기분 좋게 시작하시라고 준비한 삼성카드의 특별한 혜택! 지금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을 하시면 5%~14%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삼성카드 고객 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삼성카드 여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겨울의 피로를 날려보내는 온천여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 연휴 추천 여행지 두 번째!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얼어버린 몸을 녹일 수 있는 온천여행은 어떠신가요? 설 연휴에도 대부분의 온천이 운영되기 때문에, 따뜻한 온천에 몸을 푹 담그고 피로를 말끔히 풀어낸다면 최고의 여행장소가 되지 않을까요?


삼성카드가 추천하는 첫 번째 온천 여행지! 바로 다양한 특색을 만나볼 수 있는 충청남도 아산인데요. 1960년 최고의 신혼 여행지로 꼽혔던 온양온천, 보양 온천으로 지정 받은 도고온천, 1991년 관광지로 지정된 게르마늄 온천인 아산온천이 있답니다. 취향에 맞는 온천을 골라 따듯한 온천욕을 즐긴다면 정말 좋겠죠? 또한, 온천뿐 아니라 주변에 세계 꽃 식물원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두 번째 추천 여행지는 자연 용출을 만나볼 수 있는 충주의 수안보온천입니다. 자연 용출은 시추 과정 없이 온천수가 땅을 뚫고 솟아 올랐다는 뜻인데요. 그만큼 물의 힘과 성분이 뛰어나겠죠? 수안보온천수는 약 알칼리성을 띄고, 칼슘, 마그네슘 무기질이 풍부해 피부질환이나 신경통 등에 효과가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온천수는 식수로도 음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매력적인 온천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상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대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 연휴, 가족들과 손을 잡고 고궁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에는 경복궁, 창경궁, 창덕궁, 덕수궁, 경희궁 등 5대 궁이 있어 한국 궁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답니다.

5대 궁중 창덕궁은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그만큼 훼손이 덜 되어 있고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조선 최고의 법궁! 바로 경복궁이죠? 경복궁은 1395년에 창건한 임금이 살던 궁으로써 규모와 역사, 건축물의 아름다움과 화려함 등 어떤 면에서도 빠지지 않는 국내 최고의 고궁인데요. 규모만큼이나 볼거리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본다면 경복궁의 매력에 푹 빠지실 수 있답니다.


조상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대 궁! 하루 만에 모든 궁을 볼 수 있지만, 여유로운 관람을 원하신다면 서로 이웃해 있는 창경궁과 창덕궁을 함께 보거나, 경복궁에서 경희궁을 통해 덕수궁 순으로 관람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설 연휴를 맞이하여 덕수궁에서는 한복 착용자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 설 연휴 5대궁을 찾아 여유롭게 걸으면서 설 분위기도 느껴보세요.




1년에 한번뿐인 설 연휴,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다면 오늘 삼성카드가 알려드린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서로의 사랑도 느끼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2013/01/24 14:27 2013/01/24 14:27
3 개의 트랙백을 받았고 댓글이 없습니다.

◀ Prev 1  ... 466  467  468  469  470  471  472  473  474  ... 1138  Next ▶
삼성카드 SNS 개인정보처리방침 삼성카드 블로그는 이렇게 운영됩니다.